티스토리 뷰


이메일 마케팅을 통한 최상의 방법



인터넷에서 비즈니스 성공으로 가는 길을 찾으려는 노력은 고객과 대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을 때에만 이루어 질 수 있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은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이다.


이러한 팁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다.




요청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마케팅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스스로 등록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그것을 보낸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스팸으로 간주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손상시키지만, 더 나쁜 것은 당신의 IP가 몇몇 ISP에 의해 차단될 수도 있다.




보내는 전자 메일은 항상 교정하십시오.


특히 프로처럼 보이고 싶다면 이메일이나 뉴스레터가 정확해야 한다.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모든 내용을 읽을 수 있도록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십시오.


링크가 포함된 경우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수신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행사 및 프로모션을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들이 특별하고, 당신은 그들의 사업에 관심이 있으며, 당신이 당신의 선택 목록에 등록함으로써 충성심을 유지한 것에 대해 보상하고 싶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이것은 심지어 친구들이 포워딩을 통해 이메일을 보게 하는 쪽으로 그들을 움직이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뉴스레터 구독자 수뿐만 아니라 당신의 잠재 구매자 수까지 증가시키는 소개 보상 계획을 만들어 이것을 더욱 촉진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리소스를 구현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온라인과 도서관에서 많은 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현지에서 찾을 수 있는 한 많은 수업과 워크샵에 참석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통해 소비자에게 연락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원하지 않는 이메일은 보통 스팸으로 간주되며, 읽지 않고 무시되거나 삭제된다.


그것은 심지어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이메일에 있는 최소한의 그래픽을 싱거워 보이지 않게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어떤 이메일 리더들은 기본적으로 그래픽을 차단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그래픽에 의존한다면, 어떤 리더들은 그 메시지를 받지 못할 것이다.


또한, 이러한 많은 전자 메일 프로그램들은 너무 많은 그래픽이 사용될 경우 이러한 전자 메일을 정크 폴더로 바로 보낼 수도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선택권을 줌으로써 더 효과적일 수 있다.


가입자가 얼마나 자주 당신의 사업체로부터 메시지를 받고 싶은지, 얼마나 많은 개인정보를 당신에게 포기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일정 기간 동안 당신에게서 얼마나 많은 이메일을 받고 싶은지 지시하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그 과정을 통제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더 편안하게 느낄 것이다.




항상 전자 메일에 구독 취소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찾기 어렵게 만들지 마라.


당신은 각각의 사용자들이 모든 것이 자신의 선택이라고 느끼기를 원하며, 당신은 어떤 것에도 강요하지 않는다.




스팸 메일을 보고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찾아라.


무료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새 전자 메일 주소를 등록하고, 온라인상의 여러 곳에서 주소를 사용하고, 받은 편지함이 스팸을 수집하는 것을 보십시오.


각 이메일의 부정적인 측면을 보고 어떻게 더 잘 할 수 있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이 스팸 발송자의 이메일과 크게 다른지 확인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만든다.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노력이 돋보이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의 이메일에 대해 무엇이 마음에 드는지, 무엇이 마음에 들지 않는지, 그리고 무엇이 추가되기를 원하는지 모두 활성 피드백이라고 한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독자들에게 보이지 않고 더 미묘하다.


대부분의 경우 클릭되는 링크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더 많은 독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형식을 혼용해 보아라.


예를 들어 HTML이 아닌 일반 텍스트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잘 쓰면 회사와 뉴스레터 독자 사이에 좋은 감정적 연결을 만들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통해 수신자가 추가 참여를 거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꽤 저렴할 수 있지만, 여전히 비용이 많이 든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부정적인 방식으로 고려되거나 당신의 이메일 주소가 블랙리스트에 올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확실한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이 기사에서 배운 내용은 이메일 마케팅 전략이 성공하여 비즈니스가 번창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